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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02 23:40 - WINNER 교육전략

[미적분 01 05탄] 도형과 수열의 극한

 

01.도형과 수열의 극한을 시작하며...

이 부분은 수열의 규칙성과 극한 두가지를 물을수 있는 부분이라

교육청이나 평가원에서 좋아하는 문제유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하는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대응방법을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오는 문제가 매번 달라 딱히 해결 방안을

찾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나열하면서 규칙성을 찾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구하는 것을 보면 조금에 힌트는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대표적으로 학생들이 많이 틀렸던 기출문제를 통해서

도형과 수열의 극한을 어떻게 공부할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2.도형과 수열의 극한 관련 문제

 

 

 


 

여기까지가 도형과 수열의 극한에 대한 Winner의 설명입니다.

 

 

  1. ㄱㅅㄱㅅ 2015.05.25 17:19 신고

    결론은 힌트를 얻고 나열해서 규칙찾기인가요?

  2. 안녕하세요 2016.04.26 17:33 신고

    오타났어요 선생님. 지금보고가는데요.
    수능 2011학년도 문제 m개의 합을 f(m)이라 한 문제요.
    f(2)
    f(2의 제곱)
    f(2의 세제곱) 이부분이요

  3. 김정윤 2016.11.07 08:10 신고

    블록의 짝수 열이면 2분의1만큼 드러냈다는데 왜 4의 배수열은 1이 되나요. 빨리 답변해주시면 감사할게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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